<제 3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영혼 구원을 위해 오신 성탄의 기쁨을 맞이하면서 주님의 은혜와 사랑 가운데 오늘까지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리며 주안에서 문안 드립니다.
저희 부부가 지금까지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하여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일 년 반 동안 17개 State의 도시들을 방문하여 많은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인도해 주셨습니다.
지난 6월 Washington D.C 지구촌 교회에서 전도 폭발 임상훈련이 끝난 후 국제 전도폭발 본부에서 저희부부에게 국내 선교사로 임명해 주셨습니다.
선교사로써 사역을 더욱 활발하게 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평신도들 마음가운데 직분상의 고정관념으로 인해 도전과 결단이 없는 모습을 보고 2개월 만에 선교사 직분을 내려놓고 평신도로 사역을 하게 되어 많은 성도님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시는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경험하였습니다.
저희부부가 간증한 후에 전도의 정착화를 위하여 국제전도 폭발본부에서 헌신된 분들로 하여금 후속 양육을 하여 주심으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가는 곳곳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 모양으로 역사해 주심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리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사역할 때 RV Gas 비용이 많이 들어감을 아시고 Maryland에 사시는 김 집사님께서 Gas Card를 주셔서 어려움 없이 사역을 하도록 도와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서부 L.A에서 동부 Washington D.C를 거쳐 Boston에서 다시 서부를 향해 오면서 중남부를 지날 때는 찌는 듯이 더운 여름날 가물고 습하고 모기도 많고 가도 가도 광야길 너무 힘들어 RV에서 순교하는 것이 아닌가 할 정도였습니다.
RV타이어는 뜨거운 아스팔트에서 터지고 제너레이터는 고장나서 전기도 사용하지 못하고…
우리 주님께서 영혼 사랑하심은 십자가의 고난까지 받으셨는데 저희들이 힘들다고 쉴수 없어 강행하면서 Canada 벤쿠버에 9월 중순 도착하여 39차 국제 전도폭발 임상훈련 간증과 전도강의 하며 여러 교회에서 사역할 때 갈급한 영혼들의 목마름이 있음을 보게 되었읍니다.
그들은 복음 안에서 치유되며 가정이 회복되고 알콜 중독자가 변화되고 불신자의 영혼들이 주께로 돌아와 회개하는 모습을 보며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렸습니다.
부족한 저희 부부를 사용하시고 듣는 자들에게 감동받게 하시며 회개케 하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며 부르시는 곳곳마다 마음껏 예수님 자랑하며 복음을 전하였읍니다.
건강을 돌보지 않은 미련함으로 박승목 집사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 또 한번의 치유를 경험케 하신 살아 계신 하나님의 역사하심은 중보기도 해 주신 분들의 기도의 힘이었다고 믿어집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부부의 전도 사역은 계속 되어질 것입니다.
기도제목
1. 하나님의 능력을 항상 경험하도록
2. 영혼 구원을 위해 온전히 쓰임 받도록
3. 저희 부부의 성령 충만 과 영육의 강건함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안에서 평안하시고 강건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12월 15일 2003년
L.A에서, RV 순회전도자 박승목 박영자 집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