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함께 듣고 싶은 이야기

“우리 모두 함께 듣고 싶은 이야기”

며칠 전에 뉴저지에 있는 마켓 앞에서 아름다운 그림을 가지고 전도할 때 일이다.

“안녕하세요? 여기에 아주 아름다운 그림이 있는데 선생님이 좋아 하시는 그림을 한 장을 가지고 가셔도 됩니다. 어떤 그림을 원하시나요?” 말씀 드리면 대부분 한 장씩 가지고 간다.

그림을 가지고 갈때 “선생님 너무 아름다운 그림을 선택 하셨읍니다. 그런데 그림 밑에 하나님 말씀이 있는데 이것도 역시 선생님께 아주 좋은 말씀을 선택 하셨읍니다.” 라고 말을 이어가며 전도가 시작된다.

그런데 그날은 아주 특별한 분을 만나게 되었다. 그분이 하시는 말!

“그림도 아름답지만 전도하는 선생님 모습이 더 아름다우시네요.”

전도를 마치고 내가 사는 집 RV에 돌아왔는데 그분의 말이 계속 생각이 난다.

“그림도 아름답지만 전도 하는 선생님 모습이 더 아름다우시네요.”

그렇씀니다. 하나님은 천사들을 사용하시며 우리에게 격려 주시는 말씀이 있기에 오늘도 RV에 복음을 싣고 달려 갈수 있답니다.“–기록된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로마서 10;13-15.

우리 모두 함께 듣고 싶은 이야기 입니다.

이곳 Columbus에서 8월14일~18일 사역하고 Dayton과 Cincinnati에서 8월 19일~24일, Indianapolis에서 25일~30일, Nebraska Omaha에서 9월1일~9월2일, Denver.Colorado Spring에서 9월4일~9월11일, Salt Lake에서 9월13일~16일, 그리고 California L.A로 갑니다.

저희들 부부 사역을 위하여 계속 기도와 사랑의 손길에 다시 한 번 동역 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RV Missionary 박영자 박승목.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