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복음의 동역자님께.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눅 2:10-11)

주님의 탄생을 기뻐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계절입니다.

복음의 동역자님들의 삶 가운데 한결같은 주님의 사랑과 능력이 함께 하셨으리라 믿습니다.

부족한 저희부부의 사역을 위해 그동안 끊임없이 기도해 주시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1월에 21번의 대륙횡단을 하며 동부를 향해 떠날 때는 건강이 좋지 않았지만

“자기 목숨을 얻는 자는 잃을 것이요 나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잃는 자는 얻으리라”(마10:39)

말씀에 의지하여 죽으면 죽으리라는 각오로 복음을 위해 힘썼을 때 하나님의 은혜와 동역자님들의 기도로 다시 건강을 회복하고 22번의 대륙횡단을 무사히 하고 LA로 돌아왔습니다.

그 어느 해 보다도 가는 곳곳마다 놀라운 성령의 역사하심을 경험했으며 죽었던 영혼들이 돌아옴은 물론 교회의 본질은 전도인데 전도에 무관심했던 교회들이 전도하는 교회로 바뀌는데 쓰임 받아 하나님께 영광을 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천사의 손길을 통해 복음 전하는 자의 길을 계속해서 잃어버린 한 영혼을 향해 달려가도록 도와주시고 함께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증거라 믿으며 2014년에도 어떠한 어려움과 힘든 일이 있을지라도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사랑에 힘입어 최선을 다해서 RV에 복음을 싣고 천하보다 더 귀한 영혼구원에 저희들 쓰임 받으며 하나님 눈길 머무는 그곳으로 또 달려가겠습니다.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 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행 20:24)

소망의 새해 2014년도에 주님을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의 삶과 가정 안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www.rvmissionary.org (818) 917-4974. RV 순회 전도자. 박승목 박영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