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 동역자님께 보내는 편지. 제9신

2004-4-1-002<제 9신>

주안에서 문안 드립니다.

무더운 여름날 강건하시며 주님 안에서 평안하신지요?

저희 부부는 주님의 은혜와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들의 간절한 기도와 뜨거운 사랑으로 인하여 그동안 많은 사연들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심으로 지금은 Indianapolis에 있습니다.

글로 다 옮길 수 없을 만큼 많은 사연이 있었습니다.

지난 5월 초에 LA를 떠나 또 다시 5년째 시작 되는 북미지역 순회 전도 하면서 각 State에서 사역하며 Washington DC에 도착 하는 동안 RV가 고장이 많이 나서 수리 비용이 많이 들게 되였을때 어떤 집사님께서 이번 기회에 RV를 바꾸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뜻 인 것 같다며 선뜻 $5000(Down Payment)을 주셨습니다.

넓고 넓은 미국 땅에서 RV 파는 곳도 많은데 이곳으로 인도 하셨음은 하나님의 계획임을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지난 번 New Jersey 베다니 연합 감리교회(장동찬 목사님)교회에서 시작되는 전도폭발 지도자 임상 훈련에 쓰임 받을 때 박영자 집사가 갑자기 어지러움 증이 생겨서 많이 고생하고 있습니다.

베다니 연합감리교회에는 Dr.들이 많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던 중 RV 때문에 이곳으로 오도록 그 모든 과정을 하나님께서 신실하게 인도해 주셨음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귀안에 달팽이 관에서 오는 어지러움 증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Dr.박 과 미국인 Dr.Dan을 만나도록 이곳에 예비하신 하나님!!

Dr.박 집사님은 우리의 사역을 아시고 치료비도 사양 하시며 늘 기도해주시며 치료 해주셔서 많이 좋아지고 잇는데 어느 날 치료 받고 나오는 우리 차를 트럭이 들이 받아 충격으로 또 조금 나뻐졌습니다.

사단은 우리가 기뻐하고 회복 됨을 그냥 보고만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생명싸개 안에 감추시고 보호해 주심을 순간 마다 경험 합니다.

또한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믿기 때문에 감사 할수 있습니다.

어지러움 증이 계속 되고 있어 많은 지역을 다니지 못하는 우리 형편을 아시는 하나님께서는 동북부 지역 침례교회 목사님 수련회에 저희 부부를 강사로 불려 주셨습니다.

성령님께서 인도해 주셔서 은혜 충만한 가운데 끝난 후 많은 목사님들께서 저희 부부를 초청하게 되어 더욱 바빠짐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Columbus. OH)

약할때가 곧 강함이라 하심은 약하기 때문에 오직 주님의 능력만을 의지함으로 하나님께서 힘 주심으로 인하여 강해질 수 잇음을 경험합니다.

또한 중보기도해 주시는 기도힘의 능력을 느끼면서 감사함으로 더욱 충실히 사역 하기를 소원합니다.

어서 속히 완쾌 되어서 좌우를 부별 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영혼들읓 찾아 복음 전하는 일을 더 많이 하고 싶은 조급한 마음도 있습니다.

(다음 주 는 CANADA 벤쿠버에서 사역이 있기에),

늘 기도와 사랑을 주시는 믿음의 동역자 되신 분들의 삶 속에서 임마누엘 되신 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시고 더운 날 강건하시며 주님의 평강이 넘치시고 성령 충만하시기를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면 큰 힘이 되어 열심히 사역하겠습니다.

기도 제목

1. 전신갑주를 입고 사단의 세력을 물리칠 수 있는 성령의 능력으로 영육이 강건하고 안전 운행 할 수 있도록 (엡 6:10-20)

2. 교회의 본질인 영혼구원을 위해 쓰임 받는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행 20:24)

3. RV Payment을 잘 할 수 있도록 (빌 4:19)

8월 15일 2006년

Indianapolis에서 RV 순회전도자 박영자, 박승목 집사 올림.